스카이림 모드팩 공유 후기 (후방살짝주의)

 
이번에 어느 스카이림 유저분께서 모드팩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후기글을 남겨봅니다.
 
제가 직장의 특성상 주말 아니면 손댈 시간이 없기에 늦은후기에 글재주가 없어도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저는 스카이림을 LE버전으로만 아주 허접한 모드질로 조금 즐기다 만 유저였는데요.
 
SE버전이 나오고는 모드도 다양하게 할줄도 모르고 하던참에 모드팩 공유를 해주신다기에 냅다 빡!!
 
공유를 부탁드렸고 감사하게도 즐기게 해주셔서 이번기회에 다시 시작하였답니다.
 
 
 
 
오오..오랜만에 보는 화이트런은 아주 알록달록하게 이쁘게 바뀌어 있었어요!
 
 
 
 
 
 
모드로 추가된 동료 소피지아와 함께 드래곤의 쉼터 입구다에서 한컷!
 
 
 
 
 
 
오랜만덕에 하이흐로스가에 올라서 감회에 젖어남보기도 하고!
 
 
 
 
 
 
용언교수님들이 시험을 내러 오시고 계시압네요..
 
 
 
 
 
 
 
회춘한 델핀 아주머니 부탁도 들어주고..(저는 델핀이 싫어요...)
 
 
 
 
 
 
 
델핀 아주머니 부탁며으로 썰준어버린 드래곤과 한컷!
 
 
 
 
 
 
간만에 하는 스카이림은 역시 시간가는줄 모르삼겠습니다.
 
다만 모드 꼬일때마다 다늘시했던 메용인퀘를 다시해야하는투 짜증은 여간 심한게 아니네요..
(연휴동안 메인바퀘만 하다가 황금연임휴가 끝객나버리겠어요...주륵..)
 
뭐 그래도 오랫동과안 스카이림을박 즐기게 해주신 그분께 감사드징리고 앞으로 종종 제 도바킨 근황 올려보도으록 할게요!
 
FUS RO DA!!
 
(모적드팩공유는 저에게 문의하시면 안되옵니다..)